MY MENU

전립선 기적의 완치

  • 제품사진
  • 전립선 기적의 완치
  • 개정판 인쇄 : 2013년 11월 15일
  • 개정판 13쇄 : 2015년 07월 20일
  • ISBN : 978-89-93484-3 03510
  • 펴낸 곳 : 상상예찬(주)
  • 정가: 13,000원

저자소개

생명공학박사인 지은이는 동양미래대학 생명 화공과 교수를 지냈으며, 현재 나노텍 바이오 대표로 재직 중이다. (주)대웅제약 중앙연구소 선임연구원으로 일하며 우루사, 베아제, 미란다 외 수백 종의 의약품을 분석 연구하고 의약품 개발에 참여했다. 또한 (주)옥시의 개발과장으로 하마로이드 외 수종의 제품개발에도 참여했다. 저서로는 [당뇨, 기적의 완치],[당뇨, 한방에 끝낸다], [당뇨! 원리만 알면 반드시 예방되고 치료된다], [생명공학 이론] 등이 있다.

특허기술

세펨유도체의 제조방법(특허등록 제 0217558호) 초미립침상결정형 우루소데옥시콜린산의 제조(우루사 제조 원료) (특허등록 제2002-18145호) 텍토리제닌과 이리솔리돈의 제조 방법(특허등록 제2002-17902호) 두릅나무 및 갈화 추출물의 에멀션 제조 방법(특허등록 제611945호)

『전립선 기적의 완치』98~102페이지 내용

‘여성의 나이가 주름으로 온다면, 남성의 나이는 화장실에서 온다는 말이 있다. 젊은 시절에는 소변발이 건강의 척도인 양 의기양양하게 서로 누가 힘찬지 경쟁을 하기도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소변 줄기가 눈물방울 떨어지듯 찔끔거리고 줄기가 약해지는 것을 보면서 남자는 자신이 왜소해지고 늙어가고 있다는 것을 절감한다. 그러면서 ‘이제 나이가 들었으니 그럴 수밖에 없다’고 체념하는 것이 보통이다. 그러나 소변을 볼 때 힘이 없고 소변 줄기가 가늘어지고 자주 소변을 보게 되는 것은 양기 부족 때문에 아니라 전립선의 문제이다. 전립선이 비대해져 그만큼 요도가 좁아졌기 때문에 배뇨에 지장을 초래한 것이다. 전립선비대증은 요도를 둘러싼 전립선이 커지면서 소변을 보기 힘들어지는 질환이다. 전립선이 비대해지면 좁아진 요도 때문에 방관에 저장되어 있던 소변이 완전히 배뇨를 하지 못하는 것을 의미한다.

전립선비대증은 전립선이 커지면서 요도가 좁아지면 소변 줄기가 가늘어진다. 소변이 약하니 소변을 볼 때 힘을 주게 되고 지나치게 힘을 쓰다가 탈장이나 치질이 생기는 경우도 있다. 소변을 보기 위해 힘을 주는 일이 반복되면 방광의 근육이 늘어나고 콜라겐이라는 물질이 증가한다. 그러면 방광의 벽이 두꺼워지면서 방광의 탄력이 떨어져 소변을 참는 힘이 약해지고 방광 신경도 예민해져 소변이 자주 마렵게 된다. 이러한 상태가 방치되면 소변이 항상 방광에 남아 있게 되어 소변을 보아도 시원하지가 않고 세균이 쉽게 자라 염증도 잘 생기게 된다. 염증이 생기면 증상이 더 악화하여 오줌이 혼탁해진다. 흐르지 않는 물이 썩는 것과 같이 항상 고여 있는 소변으로 인해 염증이 생기게 되는 것이다. 그러면 방광염이 자주 생기고 방광이 더욱 나빠지는 과정을 겪게 된다. 소변이 항상 남아 있는 상태이므로 신장에서 일정하게 만들어지는 소변이 조금만 내려와도 금세 소변을 보고 싶게 된다. 그래서 소변을 보려고 해도 젊었을 때처럼 빨리 시작하지 못하고 끝나도 깨끗이 끝나지 않고 방울방울 발등에 흘릴 정도도 시원치 않은 배뇨가 되는 것이다.
결국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소변을 보는 횟수가 더욱 잦아지고 밤에 자다가도 요의를 느껴 자주 일어나게 된다. 시도 때도 없이 소변이 마려우니 외출을 하는 것도 겁이 나서 삼가게 되고, 그러다가 더 진행이 되면 아예 소변을 보지 못하게 된다.

방광의 기능이 완전히 상실되어 소변을 전혀 볼 수 없는 요폐 상태가 오면 요도가 막혀서 소변이 내려가지 못하고 수뇨관을 따라 콩팥으로 역류하는데, 이렇게 되면 자연히 신장 기능도 나빠진다. 방광이나 요도는 하부기관이지만 콩팥은 할 일이 많은 중요한 장기이다. 세균 감염인 신우신염이 생겨 콩팥의 기능이 떨어지면 나중에는 콩팥이 제구실을 못하는 신부전이 될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전립선비대증 진단을 받은 사람은 항시 전립선암의 가능성에 대해서도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어야 한다. 모든 병은 예방과 초기 치료가 중요하다. 전립선비대증의 경우는 특히나 질환 초기에 적극적으로 치료하여 장기적인 합병증을 미연에 방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목차

PART1-남성의 샘 전립선
전립선, 남성에게만 있는 장-14
남자의 자신감, 남자의 애물단지-18
전립선염의 예방과 치료-24
전립선염 증상과 진단을 위한 가이드-28
파워샘 K-추출물 섭취 사례 NO1-32

Part 2 디스크/관절염
전립선염, 주변 장기들의 복합질병-38
전립선의 증상과 원인-42
전립선의 종류-52 삼중고 : 배뇨곤란, 성기는 장애, 만성피로-58
급성과 만성의 구분이 중요하다-62
견디기 힘들어도 위험하지는 않아-68
상처받은 자존심을 위하여-72
전립선염 치료 6단계와 한의학적 치료법-78
파워샘 K-추출물 섭취 사례 NO2-92

PART3-커도 문제, 추워도 문제, 전립선비대증
50대, 남성의 전립선 연령-98
전립선비대증의 원인과 증상, 한의학적 치료법-104
전립선비대증 진단 방법-124
전립선비대증, 치료시기가 무엇보다 중요-136
배를 열 것인가, 요도를 통할 것인가-146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시술들-150
파워샘 K-파워 추출물 섭취 사례 NO3-156

PART4-전립선암, 그 시작과 끝
'황제의 암’, 서구적 식습관과 고령화 원인-160
전립선암이 무서운 이유-166
뼈에 전이되면 방법이 없다-172
전립선암 진단 방법-178
남자의 힘, 전립선 살리는 습관-184
걷고 조이고 움직여라-192
전립선암을 이기는 장바구니-198
진행이 느리고 생존율도 높다-204
파워샘 K-파워추출물 섭취 사례 NO4-214

부록 1-전립선 질환 의료 상담

부록 2-한의학으로 본 전립선 질환